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구성법
- 강사: 유문진 - 강의명: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구성법 - 강의일: 4월 29일 수요일 오후6시~9시 - 강의시간: 3시간 - 강의장: 아이보스 강의장 - 강의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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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브랜딩: 브랜드리얼리티(미션,비젼,경영철학,브랜드스토리) 브랜드아이덴티티(제품의본질, 차별화, 조직상징) 브랜드이미지(로고, 슬로건, 네이밍, 디자인) 2.스토리텔링: 내부,외부 마케팅, 스토리의4대구성요소(메시지,갈등, 주인공, 플롯)
3.이슈: 제품, 서비스,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색-언론홍보에 뿌려지고, 바이럴 및 SNS에 확산될기초자료
4.타겟팅: 송곳같은나의고객, 차별화를 반기는고객, 지역, 성별, 나이, 결핍, 상태, 환경, 필요
5.포지셔닝: 고객에게 나의 상품이 어떻게 기억되기를
바라는가? 잠재고객에 자신을 차별화하는기술
6.컨셉: 제품편익에 대한 소비자와의약속, 무엇을말할까? 어떻게 말할까?
7.카피라이팅: 캐치카피, 헤드라인, 리드카피, 낚시성카피, 캐치프레이즈
8.소책자전략: 고객의이해, 고객의 결핍, 목마름, 필요, 상태를 바탕으로 큐레이션, 또는 전문적 정보제공
9.USP전략-사용자편익, 혜택, 배너핏, 핵심가치-로저 리브스
10. 차별화전략: 경쟁시대에 경쟁하지않는비법, 시장을 믿지말고 인간을 이해하라
11. 솔루션, 솔루션의증명, 제품, 아이템(정보, 재화, 용역)
12. 전환시나리오: 자가진단, 디비받는정교한 잔머리, 설문형, 체크형,
13. 마중물, 자가발전소: 활성화, 안사면손해, 왁자지껄, 시장분위기,
14. 정보: 헤드라인, 리드라인, 본문(다운로드)
15. 할인전략: 오늘만이가격, 추천할인코너, 기념일감사세일, 기획전, 사용기한임박제품할인, 정기세일, 바겐
16. 경품전략: 각종이벤트참여경품, 기간내구매자경품, 활성화를 위한 경품제공, 제휴경품, 에러발견경품
17. 서비스: 1+1, 구매하시면 설치는 무료, 쿠폰발행, 샘플증정, 교육, 세미나참여권증정, 끼워팔기
18. 교육: 정품구매를 위한 미끼상품, 정보컨텐츠를판매할경우, 전문적이고 고관여제품을 판매할때.
19. 체험: 체험마케팅, 써보고구매하세요(안마의자, 비데, 정수기, 냉장고등의 가전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20. 제품디스플레이방법: 구성요소를
늘려라, 너무많이 보여주지마라, 너무많이보여줘라, 클릭을유도.
21. 미끼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교육, 세미나, 체험등
22. 트렌드반영: 디자인트렌드, 시대적, 정치적, 패션, 문화코드, 사회적, 경제적 상황과 이면, 그리고 풍자
23. 전문가의탄생:
이부분최고전문가, 멘토링?, 강연,출판,칼럼기고,방송/언론/재능나눔,sns
24. 기타: 한정판매, 기다림의미학, 비교, 실시간대응, 무료, 공짜, 반복, 연예인인지도, 유명인사추천 등
25. 전환컨텐츠: 결핍에대한 보상, 구매를 결정하는 결정적 컨텐츠, 체류시간확대, 재방문을 유도한다.
26. 동영상컨텐츠: 상세페이지, 랜딩페이지, 메인페이지등에서 구매전환율을 향상시켜줄 컨텐츠. 스토리광
27. 정보인프라: 칼럼, 온라인강의, 핵심지식 등의 정보인프라가 차별환와 전문가의 위상을 보여준다.
28. 후기,
사례: 자작극과 진정성, 리워드를하라, 파격적으로하라, 충성고객을 만들어라, 재구매율을 높여라
29. 메뉴구성과 순서: 부드러운메뉴, 메뉴순서정하기, 사이트맵제출
30. 디자인: 플래쉬, 동영상, 정지화면, gif, 비쥬얼, 인포그래픽, 폰트, 레이아웃, 트렌드-아이템에맞는디자인 31. #넘버 32. 스텝메일 33. 방문자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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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소개
http://www.i-boss.co.kr/ab-214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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