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전문병원이고, 키워드는 pc 1만개, 모바일 1만개 정도됩니다
pc와 모바일 키워드 노출 비중은 1:3 정도입니다
cpc 겉만 만져보다가 이직하면서 이걸 확실하게 알아야 되는 상황이 왔는데
전혀 감이 안오네요 ㅜㅜ
아이보스 게시글도 다봤지만 볼 때는 아~ 하는데 막상 적용이 참 어렵습니다..
키워드광고 너무 힘드네요
지금 문제는, 사실 뭘 여쭤봐야 할 지도 모르겠으나,
기본적인 전략의 설정이 전혀 안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
대전제는 어떻게갈지, 전제에 대한 근거는 뭔지, 가설을 세워야하는지에 대한 논점도 없고
그룹핑 방향은 잡혔는데 그냥 편하려고 잡아뒀지 아무 목적도 없는것같고..
아는것도 많지 않은데
키워드광고를 이해하는데 뭘 모르고있는지 조차 몰라서 너무 답답합니다 ㅜㅜ
혹시 병원 쪽에 계신 보스님들은
제~일 처음! 업무 시작하면서 키워드광고 세팅하실 때
무슨목적으로, 어떤 근거에 따라 전략을 세우시고
어떤 식으로 운영해나가시는지요...?
귀한 답변을 기다려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