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회사에 처음으로 입사한 신입입니다.
스타트업이다보니 사수는 늘 바쁘고, 제가 아직 마케팅의 마 자도
시작 못한거 같은데... 현재 위에서 시키신 업무인 "아마존 판매"를
시작해야 되는데... 서류와 기본 자료는 다 준비해놨습니다만
가입시 기업 셀러 가입시에 아이디와 핸드폰 번호를 꼭 대표자로 설정해야 되는건지..
나중에 여권이나 신용카드 입력시에 정보가 다르면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신입인데 배울 사수도 없고 마케팅 회사에 처음으로 입사한 신입입니다.
스타트업이다보니 사수는 늘 바쁘고, 제가 아직 마케팅의 마 자도
시작 못한거 같은데... 현재 사수가 시킨 업무인 "아마존 판매"를
시작해야 되는데... 서류와 기본 자료는 다 준비해놨습니다만
가입시 기업 셀러 가입시에 아이디와 핸드폰 번호를 꼭 대표자로 설정해야 되는건지..
나중에 여권이나 신용카드 입력시에 정보가 다르면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신입인데 배울 사수도 없고 사실 막막합니다. 도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loser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