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글애즈에서 디멘드잰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최적화가 잘 완료되어서 전환이 잘 일어나고 있는데요(db수집)
다만 여기서 궁금한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2개 캠페인을 최적화 시켜서 잘 돌리고 있는데
광고라는게 분명 어느순간 효율이 떨어지는 순간이 올텐데..
1.캠페인이 효율이 떨어지면 보통 다시 세팅을 하나요?
2.아니면 기존 최적화 됐지만 효율이 떨어진 캠페인에 광고 소재를 좀 더 디벨롭 후 소재 추가를 해서
다시 효율을 올리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나요?
아니면 이 두개 방법을 동시에 다 진행을 하나요?
보통 구글애즈는 최적환 된 캠페인은 최대한 건들지 않는거라고 알고 있는데요.
광고에 정답은 없지만,,, 미리 효율 떨어질 때 대처 방안을 미리 생각해놔야 할 것 같아서
주말에 질문을 한번 남겨봅니다 선배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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