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ToCart 이벤트에 대해 전환 API로 추적된 픽셀 이벤트 비율이 낮습니다.
이벤트 범위를 30%에서 75%로 개선하여 보고서 정확도와 성과를 높여보세요. 장바구니에 담기 픽셀 이벤트의 이벤트 범위가 75%인 광고주는 (Meta 픽셀 단독 사용 대비). 이벤트 범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00%의 중간값 이상 추가 전환이 보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메타에서 안내 메세지가 나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질문 드립니다.
지금은 카페 24자사몰 전환광고 중이며
(카페 24 솔루션 통해서 자동으로 픽셀이랑 api 를 연동)
과거 킵그로우 전환광고시보다 cpc 가 약 1.5배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전환 성과가 일주일에 한두번은 300~400% 나머지는 100% 전후
성과가 들쭉 날쭉 한게 이때문인가 싶기도한데 잘 모르겠습니다.
챗 gpt 에 문의하니 이 오류가 발생하면 광고성과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여서 카페 24 에 문의를 하긴 하였는데 답변에 시간이 걸리니 조금 기달려 달라고 한 상황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혹시나 해당내용 알고 계시는 분이 있으신지 해서 질문 드립니다.
무시해도 되는것인지 아니면 문제가 있는것인지
문제가 있다면 해결방안은 있는지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