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를 시작 한지 얼마 안된 입문 마케터입니다.
저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 광고를 진행 중이고 있으며,
현재 전환 광고를 활용하여서 웹사이트 구매를 촉진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문의를 구하거나 배울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아서 광고비를 어떻게 소진하면
효율적인 광고비 소진을 할수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먼저 저는 테스트 비용을 각 소재다 1만원 씩 5~10개의 소재를 테스트 후
ROAS값 및 CPM 값을 보며 ROAS값 100% 이상 광고는 유지를 진행하고
200% 이상은 증액을 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글들에서 광고비 증액은 2배 단위로 하라고 배웠었는데,
광고비를 증액 시키는 시기와 증액 해야하는 금액에 대해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구요,
광고 효율을 평가하는 기준에는 어떤 부분을 보면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고수 마케터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