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안되는 데....물론 소재가 좋으면 효율이 좋겠죠
그런데 소재가 아무리 백날 좋아도 노출 자체가 안되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패션 자사몰 gfa 돌리고 있는데
cpm으로 하자니 확실히 페북처럼 노출에 집중을 해서 그런지
같은 소재라 해도 cpc로 입찰을 하느냐 cpm으로 입찰을 하냐에 따라
클릭률 차이가 상당하더라구요.
그렇다면 cpc로 해야한다는건데 스마트채널, 모바일 서브배너, 메인배너
뭐가 됐든 cpc 입찰을 250-400원 사이로 해야
노출이 되던데
최소인 250원으로 입찰 설정했다고 하면
cpc가 250원으로 수렴하지 그 이하로 떨어지진 않잖아요?
그런데 어떻게 gfa에서 패션 부분이 100원대 cpc가 나올 수 있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