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네이버 홈페이지, 새해부터 개방형으로

2008-11-28 12:03

  • 구분을 선택하세요

  • 1970.01.01마감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는 새해부터 메인 화면을 개방형으로 개편해 ‘오픈캐스트’, ‘뉴스캐스트’ 등 새로운 정보 공유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보다 간결한 형태로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버의 메인 화면은 기존 검색창뿐 아니라 각 언론사가 직접 아웃링크를 통해 편집 제공하는 뉴스를 선택해 볼 수 있는 ‘뉴스캐스트’와 누구나 쉽게 웹에 있는 관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오픈캐스트’ 등 새로운 정보 공유 서비스로 구성된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 컨텐츠의 소비를 유도, 중소 독립 사이트와 언론사 등 파트너들에게 트래픽을 이전함으로써 국내 웹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NHN은 이와 별도로 지난 22일 개발자 컨퍼런스 ‘NHN DeView 2008’를 개최하고 컨텐츠의 생산 유통 소비를 유기적으로 지원하는 자사의 기술들을 오픈소스로 공개해 독립 사이트 활성화에 나서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NHN 최휘영 대표는 “하루에 1천7백만 명이 찾는 네이버의 메인 화면을 보다 열린 형식으로 개편해 정보와 트래픽을 공유함으로써 네이버는 정보유통플랫폼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오픈소스 공개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 공헌과 함께 트래픽 이전을 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국내 웹 생태계와 함께 성장하는 NHN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새롭게 바뀌는 네이버의 메인 화면은 12월 15일부터 시범 서비스를 통해 일반에 공개되며, 내년 1월 1일 정식 오픈한다.

*출처: 뉴스와이어

🔥 첫 번째 의뢰

의뢰자 정보

보유캐시 캐시 캐시 충전

업체명
담당자명
목록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