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무제한 요금
月55000원 무제한 요금제~!!
SKT 가입자는 2400만명입니다
경쟁력있는 상품입니다
KTF 10초에 4.5원
기본료 月27.900원 10초/4.5원
(100분 사용시에 3000원 미만)
케이티에프 가입자 1500만명입니다
시장조사결과 한달요금이 5만원 이하 39%입니다 나머지 61%는 5만원 이상입니다
사용후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느끼는 요금 상품입니다
1분에27원100분에 2700원입니다[1시간40분]
LGT 502분 무제한 통화 (국제전화도 가능 )
해외에 인맥있으신분들 추천합니다!!
기본료 29.900원입니다 추가금액없이 한달간 502분 무료통화
물론 국제전화도 502분 입니다~
1. 진출하고자 하는 시장현황
★통신업:이동통신
이동통신 가입자현황-4500만명 이상
시장현황-4500만 전국 (SKT,KTF,LGT)
현재 핸드폰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모두가 고객
계획제품의 시장침투 가능성 및 수요전
시장침투-1~2달간 사용한 고객은 자동 홍보
요금이 절감된것을 확인후 고객이 고객을 유치
확실한효과입증
고객대상-핸드폰이용하는 모든고객
2. 판매계획 및 마케팅 전략
가. 마케팅 전략
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즉 이익을 얻기위한것이다.
이익이 필요없다면 마케팅을 할 이유조차 없다.
마케팅은 시대를따라간다.
지금 현재사회는 멀티미디어 사회 각종 마케팅들이 등장햇다.
과거에는 발에불이날정도로 뛰어다니며 마케팅을 햇다.
지금현재는 주로 인터넷 마케팅을 권장합니다
가입자가 가입자를 유치할수있는 세균성 전략입니다
고객이 실질적으로 요금이 떨어진다는것을 느낀후 유치효과는 더욱 증가됩니다
☆☆☆윤용훈 팀장-***-****-****
☆☆☆수익은 대리점및지사에서 권리수익이 됩니다
☆☆☆요금의 수수료 마진입니다
☆☆☆고객이 많아질수록 많은 돈을벌수있습니다
🔥 첫 번째 의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