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인스타 바이럴 마케팅) 영화제 홍보를 맛깔나게 잘하는 대행사를 추천받습니다.

2019-11-20 11:42

  • 영화제

  • 대행사

  • 0

  • 2019.11.22마감

https://www.acc.go.kr/board/schedule/event/3564

국립아시아문화전당 ACC시네마테크는 한국영화 100주년을 맞아 광주극장, 광주독립영화관, 인디포럼과 공동으로 <한국 나쁜영화 100년> 특별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한국영화는 일제강점기, 한국전쟁, 유신정권, 광주민주화운동, 그리고 문화계 블랙리스트까지 한국의 암흑기를 함께 겪어왔습니다.

<한국 나쁜영화 100년>은 감독의 작가정신과 미학을 통해 시대에 저항하고, 그 과정 속에서 검열을 받거나 제도권 바깥으로 배제된 영화들을 재조명합니다.
또한 감독들의 사적 영화사를 통해 우리가 알지 못한 한국영화의 이면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리와 공생해온 불온한 영화, 문제적 영화들을 보면서 한국영화 100년의 마무리를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징이 있다면
1. 모든 영화들이 무료 상영이며,***
2. GV라고 표기되어 있는 영화들은 영화감독과 영화에서 일방적 소통이 아닌
양방향성 소통이 될 수 있어 영화에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감독들의 생각들을
상호작용으로 얻을 수 있음.
3. 극장에 이벤트가 있어서 사전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 카탈로그가 있다.
마지막 상영 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 증정

작품의 내용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작품에 대한 설명도 간단한 한줄로 표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산은 조정가능하고 메일로 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자 정보

대행사에서 요청한 의뢰입니다.

업체명

필름********

담당자명

임홍****

연락처

-

카카오톡

zl****

이메일

zl***@****.***

네이트온

-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