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공중파 드라마 협찬 영업대행사 모집하고있습니다.

2018-10-24 11:03

  • 방송협찬, PPL

  • 대행사

  • 3,000,000 원

  • 2018.10.31마감

안녕하세요 MBC 드라마의 소품협찬을 총괄대행하고 있는 이강희 팀장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MBC 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장동건 주연의 KBS드라마 "슈츠" 현제 방송중인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등을 총괄 협찬 하였고 MBC 드라마는 전체를 총괄 협찬 대행하고있습니다.

드라마에 들어가는 소품들에 대한 협찬영업대행사를 모집하고 잇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은 거의 90%이상 드라마에 배치하여 노출할수있습니다.
진행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을시 100%환불 또는 다른드라마에 추가 노출하여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방송협찬에 대한 영업대행이 가능하신 업체는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소품협찬 진행시에 총 3가지의 아웃풋을 드립니다.

협찬진행시에는 세트장의 세팅 사진과, 드라마 포스터파일, 그리고 드라마 노출장면을 확인할수 있는 카페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1. 드라마 세팅 사진 : 제품이 입고되면 저희가 드라마 세트장에 제품을 배치를 하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립니다. 드라마 세팅사진은 범위에 제한없이 마케팅에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2. 드라마 포스터 파일 : 드라마 포스터파일을 제공해 드리는데 이부분은 방송사에서 사용가이드라인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사 홈페이지 또는 자사 SNS, 자사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시며 포스터 파일의 변형이나 수정없이
자사 제품이 드라마에 소품으로협찬 돼었다는 사실 고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드라마 방송 캡쳐 : 드라마 방송 노출 장면을 캡쳐하여 저희가 운영하는 카페에 업로드 하고있습니다. 다만 이부분은 드라마의 저작권과 각 출연자들의 초상권이 걸려 있기 때문에 저희가 사용할수 있다, 없다에 대해 말씀드릴수가 없습니다.

그외에 보도자료를 이용해서 드라마에 협찬 고지와 박람회 등에서 베너나 POP물을 이용하여 협찬 사실을 알리는 등의 홍보는 가능합니다.


현제는 소지섭 주연의 "내뒤에 테리우스"도 협찬하여 진행중에 있고
추후 예정중인 작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뢰자 정보

대행사에서 요청한 의뢰입니다.

업체명

제이********

담당자명

이강****

연락처

-

카카오톡

ka****

이메일

pe***@****.***

네이트온

-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