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행기간 : 우선적으로 ‘18년 7월 1달 Live(목표 KPI 달성 시, 지속적으로 집행 예정)
2. 예산 : Monthly 1,000만원~2,000만원
3. 캠페인 목적 : Facebook, Google , 크리테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자사 제품의 Sales Driven
4. 캠페인 핵심 KPI : Sales & ROAS
5. 광고 제품 : 머슬소프트, 동전형태의 자석파스, 제 2차 의료기기로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
6. 웹사이트: www.musclesoft.kr/
7. 스토어팜 : http://smartstore.naver.com/giftingco/products/3***-****-****
-> 제품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 및 스토어팜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8. 제품 객단가 : 20개입 정가 14,900원, 40개입 정가 25,900원, 현재 자사몰 및 스토어팜에서 할인 중
9. 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Set : Facebook Pixel 및 GA, GTM 활용 가능
10. 목표 KPI : 500% 이상의 ROAS
11. 서비스 및 비용 제안 관련
-비용의 경우 해당 예산 내에서 제안주실 수있는 안들을 주시면, 검토해보겠습니다
ex) Production Fee, 매체 집행 Fee, Commision Fee, 혹은 R/S 등
-서비스의 경우 Daily, Weekly, Monthly 등의 리포트 포함 해당 프로젝트로 얻을 수 있는 산출물 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울러 회사소개서 및 Reference도 함께 주시면 더더욱 감사합니다~
12.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아래 이메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any.io
🔥 첫 번째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