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포털뉴스마케팅에 대한 오해와 진실

2008-02-15 13:40

  • 구분을 선택하세요

  • 1970.01.01마감

포털뉴스마케팅을 진행하는 박병화입니다. 저희쪽에 문의주신 고객분들중에 상당수가
포털뉴스마케팅을 인터넷검색홍보 쯤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즉 단순히 제휴된 포털업체에 보도자료를 올리는 수준으로 말입니다. 이건 정식 기사라고 말하긴 힘듭니다. 단순한 보도자료 콘텐츠를 포털에 올리는 거죠..

하지만 포털뉴스마케팅은 포털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검색홍보와 인터넷언론사를 대상으로 하는 언론홍보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저희 서비스를 보고 유사하게 진행하는 업체와의 차이점으로 보시면 됩니다.
이는 기사식 광고와 기사식 PR과의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광고는 "space for pay"이지만 PR은 "space for pray"입니다. 쉽게 말하면 광고는 돈을 주고 지면을 사는 행위이고 PR은 포털 언론사와의 유대관계, 보도자료의 Value를 창출해 지면을 얻는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포털에만 보도자료를 올려놓으면 키워드광고를 치고 들어오는 고객만 확보할 수 있지만 포털과 인터넷언론사 모두를 대상으로 PR활동을 하면 포털과 언론사 고객은 물론 담당 기자까지도 인지도를 넓혀갈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보도자료의 전문적 작성을 통한 키워드 검색광고효과와 인터넷 언론사 유대관계 강화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지면서 장기적인 PR효과를 얻도록 하자는 데 포털뉴스마케팅의 궁극적인 의의가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 첫 번째 의뢰

의뢰자 정보

보유캐시 캐시 캐시 충전

업체명
담당자명
목록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