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구글 태그관리자를 꼭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 구글 태그관리자란? 구글 태그관리자(GTM, Google Tag Manager)는 웹분석이나 광고 성과측정 등을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태그를 쉽게 관리할 수도 있도록 하는 사용자 친화적 태그관리솔루션(TMS, Tag management solution)입니다. GTM을 사용하면 구글 애널리틱스 태그, 애드워즈 리마케팅/전환 스크립트, 페이스북... (더보기)
당신에겐 어떤 이야깃거리가 있나요?
브런치 이름을 `Brandy Storyteller`에서 `Story Finder`로 바꾸었다. 30일 동안 바꿀 수 없다고 한다. 하지만 당분간은 이 이름을 고수할 것 같다. 내가 하는 일이 이 이름과 점점 가까워지고 있음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다. 세상에 숨은 `작은` 브랜드의 `작지 않은` 이야기를 찾는 일이 즐겁기 때문이다. 거대한 브... (더보기)
VR, 어떻게 해야 리테일에 먹혀들까?
WHAT VR USE IN REATAIL DOES WORK? 안냐세요~ 정말 오랜만이쥬? 하핫 지난주에 무척 바빴어요~ 서패위랑 세지포가 한 주에 걸리는 바람에 요리 뛰고 저리 뛰고.. 몸살끼꺼정 있는 괴로운 아침임다. 월마트가 얼마전 VR쇼케이스를 열었어요. 요즘 월마트는 Jet.com 인수 후 스타트업계의 큰손으로 떠오르는 중인데... (더보기)
폰트 저작권 문제에 대하여
최근에는 폰트를 불법 사용하였다고 법무법인 등에서 연락이 와도 많은 분들이 `쫄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미 그들의 수법이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폰트 사용으로 저작권으로 위반하였다고 `협박`한 후에 합의금을 받아내는데, `일단 찔러본 후 안 돼도 그만이다.`라고 생각하는지 법적인 ... (더보기)
샵토크가 말하는 미래 유통
`SHOPTALK` SAYS ABOUT THE FUTURE RETAIL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이에요! 오늘은 여러분께 유통포럼 하나 소개할까 해요. 원래 소개 안할라고 했는데요. 왜냐면 겨우 2016년에 생겨서 말이죠. 근데 2년만에 점점 커져서는.. 이제 전세계에서 가장 큰 유통포럼이 됐는가 봉가..하고 있어요. 게다가 미국에서만 열더니... (더보기)
김종진 전문가 / GA, GTM
오로지 2가지 종류의 점포형태만이 생존할 것이다.
좋은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 - 1편 [1]
오픈마켓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 - 2 [7]
브랜드를 보다 Z세대 친화적으로 만드는 법 [3]
나이키에 시큰둥해지는 z세대 [5]
전천후 인스타그램 리그램 어플 추천드립니다.
[3만원 특강] 브랜딩 전문가가 경쟁력 있는 컨텐츠의 제작과...
네이버 검색시 대표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현상 복구중
GA에서 맞춤측정기준 설정 어떻게 하나용?????[1]
동남아 지역 앱 결제 솔루션 어떻게 이용하나요?
온라인 마케팅 입문 필수 교육~!![1]
앱 내 별도로 결제 대행 서비스 이용시 스토어에서...[1]
페이스북 영상 업로드가 안돼요![3]
인스타그램, 친구와 라이브 함께하기 기능 추가
인스타그램 캠페인 을 달러에서 원화로 변경하는...[1]
다음글월요일 오후, 아이보스 인기글과 함께하세요!
이전글아이보스 마케팅 핫이슈 TOP9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