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사람들의 '인증욕구'는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일까요?
발행일
2014.11.21|
추천
0|
조회수
1,743

사람들의 '인증욕구'는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일까요?


SNS 마케팅을 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공유'에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고객이 공유를 하도록 하려면
고객의 '인증욕구'를 자극해야 하는데...

사람들의 인증욕구는 과연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일까요?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스타인 맥스의 비용

아침마다 업무를 시작하기전에 어느 한 사이트에서
매일 좋은글들을 읽고있는데...
그 중 한가지 맘에드는 내용을 공유하고싶어서
글을 올려봅니당.

-------------------------------------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자동차 왕 '헨리 포드'와
당시 전기 분야의 전문가였던 '스타인 맥스'가 있었던 일입니다.

스타인 맥스는
미시간주에 있는 헨리 포드의 첫 번째 공장에
큰 발전기를 설치했습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362

 

도서정가제와 서버 다운

어제는 도서정가제 시행 하루 전이었습니다.
저번주에도 한차례 구입을 했지만 아쉬운 마음이 들어 몇 권 더 쟁여놓으려고 어제 오후쯤 YES24에 들어갔더랬죠.
(역시나 할인과 SALE 이 두 가지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임이 틀림 없습니다.)

괜찮은 아이들 중에서 저렴이들을 선택해서 카트에 몇 권 담다보니 너무 너무 느려집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364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1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