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18 12:34
좋아요 9
조회수 6,166
댓글 14
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