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지표를 봐야할가요
메타를 우선 오랜만에 운영하기도하고,
일단 캠페인 목표는 참여(게시물 클릭, 링크클릭, 좋아요, 구독 등)인데
어떤 지료를 보고 효율을 분석해야할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동영상(광고)가 나오면
클릭해서 문의를 하거나 메세지를 보내는 전환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