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진짜 고민이 많네요..
대행사 일 하면서 이런저런 일 많이 경험했지만
최근까지 매출 가장 잘 나오던 광고주가 갑자기 계약 종료하겠다고 하더라고요
성과도 계속 잘 나오고 있었는데, 내부 사정 때문이라니 뭐라 할 수도 없고..
이럴 때 멘탈 관리도 어렵고, 빈자리 채우는 것도 막막하고
괜히 내가 뭘 놓쳤나 싶어서 자꾸 지난 자료 다시 들여다보게 되고요
다른 분들은 이런 상황 생기면 어떻게 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21 10:12
좋아요 2
조회수 361
댓글 2
요즘 진짜 고민이 많네요..
대행사 일 하면서 이런저런 일 많이 경험했지만
최근까지 매출 가장 잘 나오던 광고주가 갑자기 계약 종료하겠다고 하더라고요
성과도 계속 잘 나오고 있었는데, 내부 사정 때문이라니 뭐라 할 수도 없고..
이럴 때 멘탈 관리도 어렵고, 빈자리 채우는 것도 막막하고
괜히 내가 뭘 놓쳤나 싶어서 자꾸 지난 자료 다시 들여다보게 되고요
다른 분들은 이런 상황 생기면 어떻게 하세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