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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사례]리드 수집 및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024.09.18 19:48

자동화맨

조회수 244

댓글 0

안녕하세요.

스몰 비즈니스들 대상으로 AI 자동화 파이프라인을 만들어주는 비즈니스를 하고 있어요.


다음은 제 지인인 한 대표님의 사례입니다.

다른 분들도 비슷한 경험을 했거나 얘기 들어보신 적 있는지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페르소나: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제작 및 판매' 컨설팅 하는 대표님.

<현재 리드 확보 및 관리 방식>

1. 메타 광고로 리드 잔뜩 확보 or 직접 사람이 컨택해서 리드 물어오는 대행사 활용

2. 일일이 리드 보고 판단해 전화


2번을 하는 데 굉장히 많은 인력과 시간이 들어간다고 해요.

그래서 다음과 같은 자동화 퍼널을 만들어 드렸어요.

1) 확보한 리드들을 바탕으로 CTA가 담긴 맞춤형 이메일 자동 발송 

2) CTA 체크

3) 반응한 인원들에게는 줌콜 링크 담긴 메일 전송, 나머지에게는 다른 메일 순차 전송(48시간, 72시간 후 각각)


원래 CRM 툴들을 활용해서 저는 대부분의 작업을 대신 했었는데..

아닌 사업장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혹시 어떤식으로 리드 수집 및 관리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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