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초까지 전환효율이 잘나왔는데 중순부터 절반이하고 떨어지네요
ctr, cpc 등 지표는 큰차이가 없는데 전환만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소재를 바꿔도 문제는 같네요
머신러닝 3단계인데도 전환이 떨어지는 이유를 모르겠어서요
최근 카카오 전환이 떨어지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