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카오 키워드 검색 광고

2023.04.30 22:19

유명한마케터

조회수 1,449

댓글 7

안녕하세요 카카오 키워드 검색 광고를 돌려봤는데요.

콘텐츠 매체를 포함하여 10,000원 테스트 노출을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결과가 노출 수 14만 회, 클릭 수 140회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클릭 나온 부분이 130회 정도가 다 콘텐츠 매체였는데요.

아이보스 마케터 분들 얘기를 듣다보니, 콘텐츠 매체를 포함해서 광고를 돌리면 효율이 떨어진단 얘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저 클릭수와 노출 수만 봤을 때는 광고를 더 진행하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콘텐츠 매체를 체크하고 돌렸을 때와, 카카오 검색매체만 체크하고 돌렸을 때의 차이점이 큰가요?


참고로 주제는 반려동물입니다. 

카카오검색광고컨텐츠매체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