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키워드 검색 광고를 돌려봤는데요.
콘텐츠 매체를 포함하여 10,000원 테스트 노출을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결과가 노출 수 14만 회, 클릭 수 140회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클릭 나온 부분이 130회 정도가 다 콘텐츠 매체였는데요.
아이보스 마케터 분들 얘기를 듣다보니, 콘텐츠 매체를 포함해서 광고를 돌리면 효율이 떨어진단 얘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저 클릭수와 노출 수만 봤을 때는 광고를 더 진행하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콘텐츠 매체를 체크하고 돌렸을 때와, 카카오 검색매체만 체크하고 돌렸을 때의 차이점이 큰가요?
참고로 주제는 반려동물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