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 구독 서비스, 들었을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2023.02.20 13:43

찮은

조회수 1,234

댓글 9

안녕하세요, 2년차 마케터 찮은입니다.
정말로 마케팅 영업을 잘 하고 싶은데 도저히 감이 안잡힙니다..

 

아래에 내용을 한 번 읽어봐주시고 어떤 영업채널을 선택해야하는지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는 ‘마케터구독’ 입니다.
마케터를 채용하는 대신에 ‘구독’해서 마케터를 채용한 것 같은 효과를 내고 마케팅을 진행하라는 취지에서 이렇게 이름을 짓게 되었는데요.

 

자금이 부족한 초기창업자, 소상공인 등 마케터 채용이 현실적으로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마케터구독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마케터 구독 서비스라는게 월 50만원이라는 비용으로 키워드 분석, 타겟 조사, 경쟁사 조사, 시장분석, 마케팅 채널 추천, 마케팅 기획 등 일반 기업에서 전문적인 마케터가 없이 하기 힘든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만약에 마케터가 이미 있어도 저희 전담 마케터와 클라이언트의 마케터 간 정보교류를 통해서 클라이언트 측의 마케터가 이 시점에서 무엇을 준비해야하고 실행해야 하는지 1대1로 소통합니다.

 

소상공인, 1인창업자, 마케터가 없거나 마케팅을 담당하지만 전문마케터가 아닌 경우 대표님, 사장님 입장에서 어떤 걸 시켜야 할지 난감하잖아요.

 

그리고, 마케팅 담당자가 잘 하고 있는지 판단이 어려운 분들이 많을겁니다.

 

원래의 취지는 그 기업에 대해 더 깊이있게 알아가고, 인스타나 블로그, 언론기사 노출 등 다른 마케팅의뢰가 추가로 들어왔을 때 더 큰 효과를 내기 위한 일종의 선행작업 정도 입니다.

비슷한 내용으로 네이버 검색광고 무료 관리와 세팅 등을 하고 있는데요.

 

저희를 무료로 이용해보고 괜찮으면 더 이용 부탁드린다는 취지인 일종의 빌드업입니다.

 

직원인 제가 볼 때는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정말로 괜찮은 것 같은데 이걸 어떻게 알려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희 대표님은 콜영업을 반대하셔서 콜영업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도와주시는 선배님들에게는 제가 진짜 은혜 잊지 않고 언제 한 번 식사 대접하겠습니다.

 

이 회사에서 잘 해보고 싶은 마음은 정말 굴뚝같습니다.
하지만 영업은 대표님 혼자 하시기 때문에 저도 영업사원으로 활동하면서 이 업계에 대해서 더 배우고 싶습니다.

마케팅기획영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숑짱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