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가 다음에 카페가 있는데요,

2023.01.12 10:40

글사랑

조회수 778

댓글 6

1인 카페입니다. 회원수는 없어요. 그런데 제 카페가 글만 쓰면 다음 모바일 통검에 바로 뜹니다. 몇 달 유지되는 경우도 있고,,,티스토리에 밀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밀려난 경우 글 삭제 및 복붙으로 바로 올리면 그냥 또 바로 모바일 통검에 뜹니다.


XXXX 효능이라는 키워드가 있는데 네이버 기준 월간 검색량 28000, 다음은 6000개 인데요

12월16일에 포스팅한 다음 카페 글이 검색 유입으로 현재 2133회입니다.


다음이 검색량은 적어도 모바일 통검 화면이 단순해서 의외로 조회수 화력이 좋아요.


참고로 네이버 파워콘텐츠 모바일 첫화면 단가 기준으로 700원 정도 됩니다. 만약 파워콘텐츠 광고 했으면 140만 원 들었겠네요.


제가 우연히 제가 가진 다음 카페 (어릴 적 자료 보관용으로 개설) 가 저렇게 노출되는걸 알게 되어서 혼자서 계속 검색 노출용으로 글 쓰고, 밀리면 삭제하고 또 복붙 무한 반복중입니다. 뭐...효율은...컨텐츠 따라서 다르겠죠. 물론 다음에서 스마트스토어로 이동한다는 단점도 있지만...


여튼 네이버처럼 최적화 아이디도 필요 없고..카페는 이미 알아서 노출되는 상태여서요. 자체 브랜드 운영하면서 파워콘텐츠나 뭐...블로그 바이럴 홍보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수익화 해보면 어떨까 싶어서요.


그냥 월에 5만원 10만원 수준으로요 ㅎㅎ;;; 어떻게 생각하세요? ㅋ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