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이야기이긴 한데 자본력만 있으면 당연히 뭐라도 하면 매출이 늘어나기는 하겠죠. 그런데 정말로 그렇게 효율이 좋은가요?
제가 가끔 보는 스토어가 있는데요 경쟁업체는 아니고 그냥 건강즙 한 개로 빅파워 달고 있길래 참 부럽다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한 달 전에 네이버 보다 보니 GFA 광고를 하더라고요. 구글 애즈도 하는 거 같기도 하고...일반 웹사이트에서 계속 뜨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 프리미엄이네요...
여기 제품이 4~5개 밖에 없는데 주력 제품 1개로만 프리미엄 달았네요. 주간 판매량이 3000건 넘어가고요...
빅파워는 될 수 있다 생각했는데...프리미엄까지는 그 간극이 꽤 크잖아요? 결국 GFA로 저렇게 되었다는 건데...정말로 GFA 효율이 좋은가요?
저는 지금 검색영역 전환율이 13~16% 나오는데 GDN 이나 인스타는 아무리 관련 키워드나 범위로 선정해도 정말 1도 안 팔리더라고요...GFA가 도움이 될까요? (건기식)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