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기준 SNS쪽 퍼포먼스광고 캠페인 세팅하고
킬러콘텐츠 찾기위해 월 평균 50개정도의 콘텐츠 제작해서 디벨롭하고
로아스 유지를 위해서 콘텐츠 셋팅작업을 반복 반복 반복 하고있는데요
월 1000만원 예산 사용시 마크업 20%가 비싼건가요?
도대체 광고주들입장에서는 얼마를 줘야 아깝지 않다고 생각할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월 200만원으로 직원 3명 담당으로 붙여서 콘텐츠 만들고 테스트하고 그걸 한달내내하는데
예산 1000만원의 마크업 20%, 200만원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광고주분들은
무료 봉사를 원하시는걸까요 ㅎㅎ
다른 대행사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