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15 17:32
네이스트
좋아요 10
조회수 1,676
댓글 13
보통 대부분의 기본적인 것 들 입니다. 인지 단계에서 맨날 하는 이야기 있죠 저스트 두잇 !
이 단어만 봐도 사람들은 보통, 아 그 머 있자나 비싼 운동화 파는 그 회사 라고 생각 하실 겁니다. 일반적인 분들은 그렇게 - 인지 단계 에서 슬로건 과 이번 우리 브랜드 색상은 이거고, 저거고 뭐 하는데,
최근 스토어, 기타 1인 투잡 쓰리잡, 이신 분들이 많은걸 보시면서, 이러한 접근으로
회사 급 의 프로젝트 를 개인이 해보려고 하시는데
저 안에는 무수한 많은 엄청 난 중간 중간의 기간과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약간의 변형을 주어서 기존 인지도 쌓는 방법을 우회 하는 방식도 가능하다 랄까 ?
과연 비밀리에, 자사 직원이 SNS 옹호글 을 업로드 하는 업체가 있을까요 ? 없을까요 ?
음 ... 민감한 문제라서 패스 하고,
옹호글을 다시 SNS, 커뮤니티에 업로드 진행 바이럴을 하면서 그 사람들이 다시 행동을 유도 하고 질문을 하게 됩니다.
제품의 질이 좋다면, 와 이거 좋다 ~~~ !!! 하겠지 만
이 단계 에서 " 아니 제품 이 좋다며 ! 속았내 !" 가 되어 버리면, 진짜 회사가 망할 수 도 있습니다.
와 칼바람이 분다 ~
진짜 마케팅은 ~ 뭐(모) !? 아니면 둬 (그만 ) ... 인거 같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댄스Monkey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10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