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10 19:26
준희3
좋아요 4
조회수 1,432
댓글 0
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효율이 좋아 광고 소재 다 넣고 돌리는데, CPM 수치가 말도 안되게 높아졌네요ㅠㅠ
무슨 일일까요ㅠㅠ?
클릭률 수치는 더 좋아진 것으로 보이는데, CPM이 너무 높아져서 CPC가 오히려 올라갔네요ㅠ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제이조실장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4
팔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준희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준희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