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같은 경우 구글 애널리틱스를 적용할 수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보통 네이버 쪽의
데이터를 추출하거나 분석하려면 네이버 로직을 이용하는 수 밖에 없는지 궁금하네요 보통의
대행사에서 구글 애널리틱스를 많이 쓴다고 알고있는데 적용되는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큰 포털사이트에서는 이를 막고 있는 것 같아서 구글 애널리틱스의 사용처가 제작한 랜딩페이지 등에 제한되는지
궁금하네요 결국 퍼포먼스 마케터는 콘텐츠 마케터와 묶일 수 밖에 없는 건지 이를 토대로 랜딩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 좋을지도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