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위가 찾아오고, 아이보스 7월 이벤트도 찾아왔습니다!

2021.07.05 11:00

당첨대쓔

조회수 2,176

댓글 11

안녕하세요 보스님 (◞♥ꈍ∇ꈍ)◞♥ 당첨대쓔입니다.

이제 정말 '찐'여름의 시작되었습니다! 요새는 창문을 열고 자는데도 너무 덥더라고요. 모기도 귓가에서 날아다녀서 잠도 방해하고 흑흑... 음식도 금방 상하는 계절이 되었으니, 남은 음식은 꼭꼭 냉장고에 넣으시고, 먹을 때도 조심해서 드시기를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에요! 얼마 전 장염으로 고통받은 분이 여기 어딘가에...👀


날이 덥더라도 아이보스에서는 이벤트가 계속~~ 7월에는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같이 알아봐요! 🥳

* 이벤트는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메가 트렌드를 뒤집어 새로운 니즈와 시장을 포착하는 기술,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 도서 증정 이벤트 (종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메가 트렌드를 찾고 따라가는 추세인데, 어떻게 하면 경쟁 우위와 차별화를 가질 수 있을까요? 그럴땐 메가 트렌드만큼 규모가 큰 '역발상 트렌드'에 주목해보세요! 메가 트렌드를 뛰어넘는 20가지 비즈니스 전략을 담은 도서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통해 메가 트렌드 파악은 물론, 트렌드의 이면까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




□ 대한민국 대표 카피라이터의 영업 기밀 대공개! [누구나 카피라이터] 도서 증정 이벤트 (종료)


글쓰기, 작가만 하는 활동일까요? 아뇨! 메신저, SNS,기획서 등을 통해 현대인들은 이미 모두 글쓰기를 진행중입니다. 이제는 글을 잘 못 써도 괜찮은 사람은 없다고 해요. 35년차 카피라이터 정철 작가님의 도서 <누구나 카피라이터>를 통해 보스님도 그 '누구나'가 되어보세요!




□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도서 증정 이벤트 (종료)


오늘날의 브랜드는더 이상 상품이나 서비스가 아닌데,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마음을 어떤 방식으로 끌어야 할까요? 글로벌 기업의 브랜딩을 30년간 담당해온 브랜드 전략가가 말하기를, 바로 '공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야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이 공감 브랜드, 어떻게 구축할 수 있을지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도서를 통해 알아보세요!




□ 스며들어 마케팅하라! [브랜드를 감춰라] 도서 증정 이벤트 (종료)


'보이지 않게', '한 발 물러서서', '스며들어' 마케팅하라! 🔕 알고리즘의 발전으로 광고가 정밀하게 바뀌었지만, 너무나도 고도화된 AI로 인해 반감을 사기도 한다고 해요. 이런 현시대에서 고객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어떻게 판매할 수 있을지! 도서 <브랜드를 감춰라>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




□ 보스님, 응모는 하고가셔야죠!


(1) (취소)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 (각 5명) (~7월 19일 월요일)


특정 단어를 들으면 몸에 이상한 반응이 생기는 남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비슷한 증상을 가진 여자와의 진정한 사랑 뿐..?! 지금 바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빵빵 터지는 19금 리얼 섹시코미디 연극을 관람해보세요!


(2) 맛의고수 맛고 차돌깍두기 볶음밥(5명) (~7월 22일 목요일)


고슬고슬한 고깃집에서 마무리로 먹는 볶음밥 맛 그대로! 고소하고 맛있는 차돌박이와 큼직하게 썰은 아삭아삭한 깍두기가 듬뿍들어 더욱 맛있습니다. 지금 바로 응모하시고 간편하고 맛있는 볶음밥을 드셔보세요!


(3) 자연애 텀블러용 수제차 6종 (5명) (~7월 22일 목요일)

당첨대쓔, 덥다고 카페 죽순이가 되어 지갑 텅텅..😭 보스님은 당첨대쓔 대신 사무실에서 목과 몸에 좋은 자연애 수제차를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우려 건강을 지키세요 😘 자연애의 수제차는 언제나 인기만점입니다!




당첨대쓔, 터는 어떻게 모을 수 있어?

리터아이보스 활동을 통해 쉽게 얻으실 수 있으세요.

1. 아이보스 게시글 작성, 댓글, 좋아요 등을 통해 리터를 모으자!

2. 매일 아이보스에 출석 체크를 하자! www.i-boss.co.kr/ab-2332

3. 매일 마케팅 퀴즈를 풀어 리터를 모으자! www.i-boss.co.kr/ab-5826

4. 도움이 필요한 질문에 답해주고 리터를 받자! www.i-boss.co.kr/ab-2109


보스님이 판매하고 계신 상품을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다른 보스님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당첨대쓔에게 쪽지 보내주세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

아이보스이벤트여름이벤트7월이벤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어플설치님 외 1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