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식사들 하셨습니까. 업체 프로그램 이용중 환불관련 궁금한게 있습니다.

2019.12.16 11:57

식사는하셨습니까

조회수 906

댓글 6

대표님들, 팀장님, 그리고 근무자 및 프리랜서분들 안녕하세요.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개인사업자로 작게 마케팅 업무를 하는 일개미 입니다.

마케팅이라고 거창하게 말씀드리긴 뭐하고 블로그와 유튜브 그리고 인스타를 좋아하는 개인이자.

누군가 매장이나 어떤 물건을 알릴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하면 아는 지식을 탈탈 털어서

적극 지원해주는 사업자 이기도 합니다.


문제는.

올해 8 월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마케팅홈페이지^^ 아이보스를 통해서 인스타그램 업체를 알게 되었고

스토리를 부지런히 봐주는 굉장히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6개월 결제를 했고, 중간에 몇번의 업데이트 혹은 운영상의 문제로 정지된 적은 있었지만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몇일 전 12월 초 업데이트 이후

관리하던 아이디 하나가 1주일 정지를 먹고.

이젠 제가 사용하는 메인 아이디도 정지를 먹더군요.

켜두기만 하면 알아서 관리해주는 매우 편하고 효율적인 툴이어서 사용했는데

지금은 몇시부터 몇시까지는접속하면 안되고 언제는 되고 

비밀번호 잠김은 자주 발생하고 하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잔여기간 확인하고 환불을 요청 하였더니.

2주간은 사용일차 계산하여 환불

반 이상 사용시 환불 불가.

라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호~?


서론이 길었습니다.

궁금한게 있어요.


1. 이바닥 원래 그래. 그냥 그렇게 쓰는거야^^


2. 업체 어디니? 뭔소리하는지 모르겠다. 환불 받아야 정상이야.


관대하신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자합니다.

작은 글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혹시 이렇게 조금이라도 쩐이 묶인 분들 계시다면  쪽지 주세요^^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