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실검을 장악한 각종 기업형 퀴즈이벤트 때문에
네이버 실검 안 본지도 오래됐는데
토스가 공식적으로 언론보도를 했네요.
11월부터 새로운 가이드라인 적용해서 '검색'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검색'하지 않아도 기업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네요.
하지만 토스 기업형 퀴즈 모방한 곳들도 많은데...
여튼 부정적 여론에 대응해서 이렇게라도 개선한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퀴즈 이벤트 하나 할 때마다 22만명 정도가 참여한다네요 ㄱ-
제발 실검다운 실검을 보고 싶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