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업무에 대한 고찰...

2019.09.10 19:00

사막여우마케터

조회수 1,262

댓글 4

광고회사라면 당연히 팀, 부서가 나뉘겠지만 인하우스 마케터 분들이라면

광고기획부터 제작, 운영까지 다 하시나요..?(5인미만 제외, 30인 이상~50인 이하 기준)

제가 생각하는 광고업무를 세분화 한다면 아래와 같은데요.


1. 광고기획자(광고기획팀)

-> 어떤 상품을 어떻게 팔 것인가..? 상품에 대한 컨셉, 방향, 플랜이 나오는 단계

 

2. 광고제작자(광고제작팀_디자인, 영상, 작가)

-> 기획한 내용에 대한 영상, 프로모션, 기타 콘텐츠가 생산되는 단계

 

3. 광고운영자(광고운영팀)

-> 제작된 콘텐츠를 어떤 채널과 매체를 통해 운영할 것인가..? 유입을 시키는 단계


광고업무가 팀별 세분화 되어 운영되는 조직과 세분화되지 않고 종합적으로 운영되는

조직의 마케팅 측면에서 차이가 많을까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