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부모님이 퇴근길에 자주 사오시던 아이스크림
하지만 부모님이 사오신 아이스크림은 바밤바, 비비빅 등 어린이의 취향이 고려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어쩔 수 없이 바밤바, 비비빅 등을 먹게 됩니다.
이 사례의 경우 실제 구매자와 사용자가 다른 경우가 되겠죠.
그렇다면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이 바밤바와 같이 실제 구매자와 사용자가 다르다면
누구를 타겟으로 삼고 마케팅과 광고를 진행해야 할까요??
의외로 실제 구매자가 아닌 사용자를 타겟으로 삼고 진행하는 경우도 빈번하게 발생하기에
나는 어떤 식으로 진행하고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