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심리분석 / 컨텐츠 제작 훈련이었습니다.

2017.11.23 14:28

준전15기

조회수 1,892

댓글 1

http://www.i-boss.co.kr/ab-6141-31205

글을 쓴 이유:

 

소비자심리분석 / 컨텐츠 제작 훈련이었습니다.

 

 

"대한민국 군중심리 마스터한 사람"

http://www.ygosu.com/community/?bid=yeobgi&idx=1262148

 

 

글을 읽고 열등감을 느꼈습니다.

pkll****님은 무엇을 하는 사람일까.

경영학(여러 과목중 마케팅)을 배우고, 심리학/행동경제학을 좋아하는 내가 

pkll****이라는 분 보다 사람들의 생각을 읽는 능력이 나을까 라는 생각에

 

최근

1일 1댓글을 달며 사람들의 생각을 읽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기사, 유튜브, 카스, 다음카페 등)

예) 유튜브 조회수 25만, 댓글 300개, 글에 좋아요 136 베댓

 

 

그리고 이틀 전 구매한 가습기를 떠 올리며

포탈에 '사무실 가습기'를 검색했을 때 부터

최종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게 된 이유까지

 

어떤 사이트를 어떻게 돌아다녔고

카테고리가 어떻게 좁혀졌으며

좁혀질 때 마다 어떤 생각을 했는지(후킹 됐는지)

 

잘근잘근 되새기면서 이전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당분간 이 훈련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군중심리 마스터 님 처럼 네이버기사만 아니라

여러 채널, 여러 사람의 마음을 후킹하고 싶습니다.

 

비슷한 생각이나 연습을 하고 계신분 댓글이나 쪽지주셔서

생각과 지식을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연습해서 성장하고 싶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nniaa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