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랭킹
1,677[-]
하우랩마케팅님은 아이보스 상위 0.48% 입니다.
뷰티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팅 현실 1. 인스타그램의 중요성 뷰티브랜드는 퍼포먼스 마케팅 의존도가 매우 높은 카테고리 입니다. CPC는 점점 오르고 광고 성과는 떨어진다. 대부분 뷰티 브랜드에서 하소연하고 있는 상황 이라고 한결 같이 이야기 합니다. 네이버 GFA부터, 구글, 틱톡, 트위터등 많은 광고 매체들로 성과를 올려보려고 하...
마케팅03.18추천 6댓글 1조회 838
자사몰 운영이 너무 어려워요 D2C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자사몰 운영이 너무 어려워요` 하우랩에 문의하는 뷰티브랜드들이 공통적으로 주는 의견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만나본 모든 대표들은 자신의 브랜드가 지속가능하길 원합니다. 지속 가능한 브랜드란결국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브랜드를 의미하는데요. 이러한 관점에서 D2C(Direc...
마케팅03.12추천 2댓글 0조회 444
퍼포먼스 중단하고 인플루언서에 집중하려구요`올해부터는 퍼포먼스 마케팅 다 중단하고 인플루언서만 하려구요` 최근 건기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대표님에게 들은 말입니다. 브랜드런칭 초기에도 메타광고 효율이 300% 정도 나왔었는데 지금은 120%도 간당간당 하다고 합니다. 사실 300% 효율이 나왔을때도 효율 분석이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리마...
마케팅01.30추천 12댓글 6조회 2,674
화장품 브랜드창업시에 고려할 점안녕하세요 크넥 대표이사 박현용입니다. 화장품 브랜드창업시 에 고려할 점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화장품 시장은 이미 레드오션이라고는 하지만 워낙 규모가 크고 트렌드에 민감하기에 기회도 반복해서 생겨나는 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장품 회사에서 일한 경험이 있거나 취업을 하는...
마케팅01.16추천 5댓글 0조회 508
뷰티브랜드의 쿠팡 입점이 필수일까요?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숏폼 영상을 만드는 크넥입니다. 저희 고객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게 뷰티 브랜드인데요 그만큼 콘텐츠가 중요한 업종이기도 합니다. 뷰티 브랜드에게 필수가 되어버린 쿠팡 하지만 점점 광고 효율이 떨어지면서 자사몰보다는 올리브영이나 쿠팡등 판매 채널 의존도가 높...
마케팅01.05추천 1댓글 0조회 662
4억쓴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는?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와 숏폼을 만드는 크넥입니다. 오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만 4억쓴 브랜드 최근에 유튜버 협찬에만 4억을 투자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의 대표를 만났습니다. 메타 광고의 효율이 떨어지고, 그나마 할만했던 GFA (네이버 성과...
마케팅01.04추천 16댓글 1조회 2,388
인플루언서 공구 진행시 고려할점 14가지 최근 인플루언서를 많이 만나고 있고중요성과 가치를 팍팍 체감하고 있습니다.제가 운영하는 하우파파, 누씨오도인플루언서 도움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데요.공동구매 협업하며 느낌점을 정리해봤습니다. - 팔로워 숫자와 매출은 절대 비례하지 않는다.- 2명 이상과 진행하는경우 최소 1개월 텀을 둔...
마케팅12.06추천 10댓글 5조회 1,555
💄요즘 잘 나가는 뷰티브랜드 공통점지난번`뷰티 브랜드 마케팅이 실패하는 5가지 이유` 에 이어 `잘 나가는 뷰티 브랜드 공통점` 에대한 생각을 정리 해봤습니다. 브랜드사마다 공감 포인트가 다를 수 있지만 마케팅 진행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잘 나가는 뷰티브랜드 공통점 최근 성장이 빠른 뷰티 브랜드들의 ...
마케팅11.23추천 7댓글 4조회 1,692
크리에이터+숏폼 영상 , 왜 ROAS가 더 높을까?👍메타 광고를 운영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점점 `릴스` 노출 영역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피드나 스토리 대비CPC 나CTR 등도 좋은 편이죠. 최근에는 숏폼 콘텐츠 (릴스,틱톡, 유튜브 쇼츠)의 소비가 더욱 가속화되고있습니다. 콘텐츠가 중요한 뷰티 브랜드에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
마케팅11.21추천 8댓글 3조회 1,569
뷰티 브랜드 자사몰 운영 필수일까요?안녕하세요 뷰티 브랜드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하우랩입니다. 최근 뷰티 브랜드에서 주시는 문의가 대부분 자사몰 운영인데요 대행사와 인하우스를 각각 운영하며 경험한 내용으로 글을 써봅니다. 자사몰로 D2C를 구축하고 싶다 뷰티 브랜드를 운영는 분들이 항상 하는 고민이죠 사실, 많은 ...
마케팅08.01추천 9댓글 0조회 994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