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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특집, 브랜드 가치를 알리다.
미디어 릴레이션이 지속되는 정도에 따라 기업 및 브랜드 가치에 관한 평가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알려야 하는지를 곱씹어볼 필요가 여기에 있습니다.
생산에 많은 비용과 노력을 들인 브랜드가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필요한 PR 영역에서 공격적인 의사결정을 미루는 이유는 선택할 수 있는 수단 대비 요구되는 비용의 효율성에 대한 확신이 부족한 탓도 있을 것입니다.
미디어 환경의 트랜드가 변화하면서 접근이 쉬운 소셜로 많은 기업 이슈가 옮겨 갔지만 여전히 전통 미디어가 생산하는 콘텐츠는 기업활동에 대한 신뢰성 확보라는 측면에서 유효합니다.
신뢰성 확보를 위한 유효한 채널로 여전히 전통 미디어가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미디어 환경의 변화는 소통할 수 있는 수단이 다양해진 반면, 콘텐츠에 관한 편집역량을 기업이 떠안아야 하는 과제가 생겨났습니다. 미디어를 벗어난 콘텐츠는 고스란히 기업의 몫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디어의 편집역량과 매체의 지명도가 여전히 신뢰성 확보라는 측면에서 영향력을 갖는 것은 언론의 편집역량 때문입니다.
기업 경영 성과 및 성장 비전을 집중 조망하는 기회를 통해 기업 활동에 관한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 비즈니스 접점 확대를 위한 점검과 정책 개선의 기업 현장 의견 개진 뿐만아니라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우량성을 확보한 전통 미디어 콘텐츠는 주주 및 이해관계자,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동력,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비롯해 경영 활동상을 신뢰성 있게 전달합니다.
기업의 잠재 가치를 널리 알려 인지도를 상승시켜야 하는 이슈가 있다면 전통 미디어의 편집역량과 만나야할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