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 2천 브랜드 - 월 1.68억까지 10개월의 생존 회고록안녕하세요. 진민우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첫 날 브랜드 대표님을 만났던 때는 대략 20년도로 기억합니다. 한창 화장품 회사에 덜컥 본부장으로 되면서 힘들었던 시기라 기억이 나네요. 그 때 시점 기준으로 내년에 뷰티 브랜드를 해보겠다고 외친 엔터 대표님이셨는데 작년 5월쯤 다시 만나고 ... 마케팅04.17추천 9댓글 7조회 351 |
결국 매출은 20%의 상품에서 발생하는 거 아시나요? 온라인 쇼핑몰 매출은 오직 20%의 상품에서만 발생하는거 아시나요? 사람들은 런칭하는 제품마다 균등하게 다 잘팔리길 원하지만 실제 제품 라인업을 쭉 깔아보면 결국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 피같은 제품들이며 똑같은 마케팅 예산을 투입시키겠지만 결과가 모두 같지는 않습니다 이커머스에서 적... 마케팅10.31추천 4댓글 1조회 936 |
상세페이지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5가지 논리 다양한 광고로 비용 쓰면서 많은 고객들을 유입시키는데, 왜 매출이 안나오지? 라고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광고 매체 데이터와 유입율이 좋다면, 내부 컨디션을 검토해봐야 합니다 그 중 가장 기본 베이스가 되어야 하는 상세페이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1. 첫인상의 힘 소개... 마케팅10.30추천 9댓글 1조회 1,535 |
좋은 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방법 광고 대행사, 어떻게 선택하고 계신가요? 광고대행사를 필요로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기준이 따로 있나요? . . . 그래서 많고 많은 대행사들 중 좋은 광고대행사 찾으셨나요? 오늘은좋은 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하여 저의 인사이트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 마케팅10.27추천 4댓글 3조회 1,310 |
억대매출 만들기 위해 고객을 가두는 사람들 플친으로만 억대 매출 만드는 대표님들의 고객 관리 루틴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그 궁금증에 대한 저의 경험담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플러스 친구 고객 관리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예전에 플친 메시지로만 프로모션 때마다 억대 매출을 달성하는 대표님들을 봤었습... 마케팅10.26추천 11댓글 5조회 1,517 |
품질 높은 유입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가안녕하세요 :) 진민우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이야기에 유입 그리고전환율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세 번째 변수로는객단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네 번째 변수 유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첫 번째 이야기 [7일만에 일 매출 2000만원 돌파] 이커머스 기초체력이란 무... 마케팅01.12추천 9댓글 4조회 1,809 |
백종원st 온라인 접객 : 백종원 대표가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운영한다면?안녕하세요. 진민우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이야기에 유입 그리고 전환율, 객단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네 번째 접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첫 번째 이야기 [7일만에 일 매출 2000만원 돌파] 이커머스 기초체력이란 무엇일까 : https://www.i-boss.co.kr/ab-6141-54989 * 두 번째 이야기... 마케팅12.28추천 16댓글 7조회 2,343 |
[쿠팡 그로스/매출 공개] 제품 런칭 후 6개월, 신제품 매출 7천만원까지의 여정쿠팡 시리즈(1) / 브랜드사가 쿠팡 진출을 머뭇거리는 이유 :https://www.i-boss.co.kr/ab-6141-58311 쿠팡 시리즈(2) / 왜 쿠팡은 로켓 배송에서 제트 배송으로 가는가 :https://www.i-boss.co.kr/ab-6141-58442 안녕하세요. 진민우 강사입니다. 이번년도 쿠팡 벤더사와 매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들을 계속 모집했고 그... 마케팅12.27추천 21댓글 14조회 3,054 |
[구글애즈/매출 공개] 객단가 20만원 제품 피땀눈물 끝에 구글 광고 정복..?안녕하세요 :) 어느순간부터 아이보스 유행처럼 번진 간증 캡쳐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캡쳐부터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물론, 들어가자마자 나온 결과물들은 아니구요. 이 과정에서 성과를 못내는 직원들도 잘려나갔으며 상세페이지 수정 때문에 디자이너와의 수없는 마찰 그리고 썸네일을 몇백개 만들... 마케팅12.17추천 17댓글 14조회 3,545 |
마진율 8%까지 하락한 실패의 기록1. 올라가는 매출에 취해 하락하는 마진율은 눈에 보이지 않았다. 계속해서 떨어지는 마진율을 보며 문제점은 보이지 않는 불안함에 광고 소재만을 찍어내고 있었고 상황은 더 악화되었다. 15~20%를 유지하던 마진율은 어느새 10% 미만까지 내려가 있었고 참담한 순익만이 시트에는 남아있었다. 2. 첫 번... 마케팅12.01추천 9댓글 7조회 1,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