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브랜딩 전략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
아이보스 랭킹
60,428[2 ]
룩이님은 아이보스 상위 17.3% 입니다.
성과 분석하는 방법에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a/b분할테스트로캠페인목표와 타겟 을 테스트중입니다. 이 중에전환 이 몇개 이루어졌는데요! 열을 추가해서 보고있는데, 누락이 되는건지.. 맞질 않습니다! 1. 어떤 분할테스트가 반응이 있던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있나요? ( 활성중인 목표로는 트래픽과 전환 두가지 유형 모두 있습...
질문답변07.11추천 0댓글 5조회 952
여러개의 분할테스트 광고에서 전환 추적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a/b분할테스트로 캠페인목표와 타겟 을 테스트중입니다. 이 중에 전환이 몇개 이루어졌는데요, 혹시 어떤 분할테스트가 반응이 있던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있나요? 열을 추가해서 보고있는데, 누락이 되는건지.. 맞질 않습니다! ( 활성중인 목표로는 트래픽과 전환 두가지 유형 모두 ...
질문답변07.11추천 0댓글 0조회 642
광고에 관해 몇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아이보스에서 많은 글들을 보고 느끼고 참고하며 생각을 펼치고 여러가지 가능성도 열어보면서..현재는 과부화가 걸려버렸습니다..!저는 남성쇼핑몰 운영하면서 직접운영 광린이입니다.먼저 컨텐츠 (사진과 제품 멘트 등) 가 중요한건 인지되었으며, 케바케가 많은것도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알려주시...
질문답변07.10추천 1댓글 4조회 837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