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브랜딩 전략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
아이보스 랭킹
263[-]
더넥스트님은 아이보스 상위 0.08% 입니다.
M 커머스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 2021년 10월 20일, 단 12시간 만에 약 30억 달러 어치의 상품이 팔려 나갔다. 30억 달러는 아마존 하루 평균 매출의 약 3배에 해당한다. 이 가공할 만한 매출을 기록한 건 단 두 명의 라이브 스트리머였다. 그들은 리자치, 비야라는 중국 스트리머다. 혹자는 중국 시장의 거대한 규모에 감탄하고, 혹자...
아이보스 칼럼01.26추천 2댓글 0조회 1,699
마케팅 매체와 마케터의 상관관계 #1마케팅 매체와 마케터의 상관관계 #1 현대의디지털 마케팅 매체들은 점점 과거의 대중 매체를 닮아간다. 거꾸로 대중 매체는 디지털 마케팅 매체를 닮아가려 애를 쓰고 있다. 대중 매체에서의 성과 추적과 타게팅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고 있다. 최첨단디지털 마케팅 매체와 대중 매체의 가...
아이보스 칼럼10.05추천 17댓글 5조회 2,586
[앰비션 플랜] 퍼포먼스 마케터 채용
채용 공고09.03추천 0댓글 0조회 522
실패하지 않는 마케팅 #02 `1,000곡의 노래를 주머니 속에` 2001년, 애플은역대 최고의 제품 헤드라인을 만들었다. 이 기념비적인 제품은 1세대 아이팟이다. 스티브 잡스가 직접 헤드라인을 정했다고 한다. 잡스는 아이팟에 대해 이렇게 설명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우리는무게가 180그램에 불과하면서도 5G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
아이보스 칼럼08.25추천 14댓글 3조회 2,636
트래킹과 타게팅의 종말,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 #02* 이전 글인트래킹과 타게팅의 종말,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 #01 에서 이어지는 글이다. 앞으로 앱 캠페인 어트리뷰션은 어떻게 되는가? 앱 어트리뷰션을 도와주는 모바일 측정 파트너(Mobile Measurement Partner: 이하 `MMP`)들의 대응이 가장 빨랐다. 수익 모델과 직결되기 때문일 것이다. 앱스 플라이어(App...
아이보스 칼럼08.24추천 7댓글 0조회 2,784
트래킹과 타게팅의 종말,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 #01지금까지 있던 일들 2020년 6월, 애플 WWDC(세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당시 발표된앱 추적 투명성(App Tracking Transparency, 이하 `ATT`) 정책 은 원래 iOS 14.2 버전부터 도입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페이스북을 필두로 한 광고 기업들의 강력한 항의로 인해 iOS 14.5 업데이트 이후부터 도...
아이보스 칼럼08.21추천 14댓글 10조회 2,616
실패하지 않는 마케팅 #01행복한 가정은 모두 비슷한 이유로 행복하지만 불행한 가정은 저마다의 이유로 불행하다. 레프 톨스토이의 소설 의 첫 문장이다. 문장을 약간 바꿔 보자. `안 되는 사업은 모두 비슷한 이유로 안 되지만 잘 되는 사업은 저마다의 이유로 잘 된다.` 안 되는 사업의 공통점을 한 가지 꼽으라면 여러 이...
아이보스 칼럼08.08추천 14댓글 6조회 1,840
그로스해킹 무작정 따라하기 #10 - 그로스해킹, 다 잊어버려도 기억해야 할 단 한 가지.그로스해킹무작정 따라하기 #10 -그로스해킹, 다 잊어버려도 기억해야 할 단 한 가지. 아메리칸 어패럴의 전 이사였던 라이언 홀리데이는 그의 저서, 그로스 해킹(2015, 길벗)에서 이렇게 말한다. 그로스 해커는 전통적인 마케팅 교본을 버리고 그것을 검증 가능하고, 추적가능하며, 확장 가능한 방법만...
아이보스 칼럼07.27추천 13댓글 8조회 1,491
그로스 해킹 무작정 따라하기 #9 - 비싼 제품보다 값진 경험그로스 해킹 무작정 따라하기 #9 - 비싼 제품보다 값진 경험 실망하지 마라. 소비자는 광고를싫어한다. 당신도어렴풋이 짐작하고 있듯이, 소비자는 광고를 싫어한다. 지금의마케팅 시장에서 중요한 건 단순히 얼마나 더 많이 노출시켜서 더 많이 파느냐, 가 아니다. 무작정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
아이보스 칼럼07.25추천 22댓글 11조회 2,320
30억 원 이상의 광고비를 약 2년 간 취급하며 느낀 점 구글에서만 최소 21억 원, 페이스북에서만 최소 1억 8천만 원 이상, 그 밖의 다른 매체를 합치면 30억 원이 훌쩍 넘는 취급고.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 창업을하며 광고 계정 관리자가 바뀌어 누락된 비용이 더 크다) 그 전에도 그랬지만, 취급한 광고비의 흔적을 어느 정도나마 확인할 수 있는 최근 2 ~ ...
마케팅07.25추천 39댓글 21조회 5,001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