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랭킹
354[-]
진민우님은 아이보스 상위 0.1% 입니다.
결국 매출은 20%의 상품에서 발생하는 거 아시나요? 온라인 쇼핑몰 매출은 오직 20%의 상품에서만 발생하는거 아시나요? 사람들은 런칭하는 제품마다 균등하게 다 잘팔리길 원하지만 실제 제품 라인업을 쭉 깔아보면 결국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 피같은 제품들이며 똑같은 마케팅 예산을 투입시키겠지만 결과가 모두 같지는 않습니다 이커머스에서 적...
마케팅10.31추천 4댓글 1조회 923
상세페이지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5가지 논리 다양한 광고로 비용 쓰면서 많은 고객들을 유입시키는데, 왜 매출이 안나오지? 라고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광고 매체 데이터와 유입율이 좋다면, 내부 컨디션을 검토해봐야 합니다 그 중 가장 기본 베이스가 되어야 하는 상세페이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1. 첫인상의 힘 소개...
마케팅10.30추천 8댓글 1조회 1,511
좋은 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방법 광고 대행사, 어떻게 선택하고 계신가요? 광고대행사를 필요로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기준이 따로 있나요? . . . 그래서 많고 많은 대행사들 중 좋은 광고대행사 찾으셨나요? 오늘은좋은 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하여 저의 인사이트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
마케팅10.27추천 4댓글 3조회 1,295
억대매출 만들기 위해 고객을 가두는 사람들 플친으로만 억대 매출 만드는 대표님들의 고객 관리 루틴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그 궁금증에 대한 저의 경험담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플러스 친구 고객 관리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예전에 플친 메시지로만 프로모션 때마다 억대 매출을 달성하는 대표님들을 봤었습...
마케팅10.26추천 11댓글 5조회 1,507
품질 높은 유입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가안녕하세요 :) 진민우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이야기에 유입 그리고전환율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세 번째 변수로는객단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네 번째 변수 유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첫 번째 이야기 [7일만에 일 매출 2000만원 돌파] 이커머스 기초체력이란 무...
마케팅01.12추천 9댓글 4조회 1,807
백종원st 온라인 접객 : 백종원 대표가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운영한다면?안녕하세요. 진민우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이야기에 유입 그리고 전환율, 객단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네 번째 접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첫 번째 이야기 [7일만에 일 매출 2000만원 돌파] 이커머스 기초체력이란 무엇일까 : https://www.i-boss.co.kr/ab-6141-54989 * 두 번째 이야기...
마케팅12.28추천 16댓글 7조회 2,337
[쿠팡 그로스/매출 공개] 제품 런칭 후 6개월, 신제품 매출 7천만원까지의 여정쿠팡 시리즈(1) / 브랜드사가 쿠팡 진출을 머뭇거리는 이유 :https://www.i-boss.co.kr/ab-6141-58311 쿠팡 시리즈(2) / 왜 쿠팡은 로켓 배송에서 제트 배송으로 가는가 :https://www.i-boss.co.kr/ab-6141-58442 안녕하세요. 진민우 강사입니다. 이번년도 쿠팡 벤더사와 매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들을 계속 모집했고 그...
마케팅12.27추천 21댓글 14조회 3,047
[구글애즈/매출 공개] 객단가 20만원 제품 피땀눈물 끝에 구글 광고 정복..?안녕하세요 :) 어느순간부터 아이보스 유행처럼 번진 간증 캡쳐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캡쳐부터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물론, 들어가자마자 나온 결과물들은 아니구요. 이 과정에서 성과를 못내는 직원들도 잘려나갔으며 상세페이지 수정 때문에 디자이너와의 수없는 마찰 그리고 썸네일을 몇백개 만들...
마케팅12.17추천 17댓글 14조회 3,535
마진율 8%까지 하락한 실패의 기록1. 올라가는 매출에 취해 하락하는 마진율은 눈에 보이지 않았다. 계속해서 떨어지는 마진율을 보며 문제점은 보이지 않는 불안함에 광고 소재만을 찍어내고 있었고 상황은 더 악화되었다. 15~20%를 유지하던 마진율은 어느새 10% 미만까지 내려가 있었고 참담한 순익만이 시트에는 남아있었다. 2. 첫 번...
마케팅12.01추천 9댓글 7조회 1,631
왜 쿠팡은 로켓 배송에서 제트 배송으로 가는가쿠팡 시리즈(1) : 브랜드사가 쿠팡 진출을 머뭇거리는 이유 -https://www.i-boss.co.kr/ab-6141-58311 아마존은 초기 직매입을 통해 미국 이커머스 시장에 발을 들였다. 쿠팡은 적자를 감내하면서도 로켓 배송이라는 직매입 모델을 통해 한국 이커머스 시장에 발을 내딛었다. 로켓배송은 아마존의 초기 모델인 직매...
마케팅08.17추천 13댓글 6조회 2,598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