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소개
우리는 아주 작은 광고회사에서 시작하였습니다.
10여년전, 그 당시 우리는 고객에게 외형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무기가 없었습니다.
과거에 클라이언트들은 겉으로 보여지는 외형적인 지표로 대행사를 평가하였으며, 대행사를 선정하는데 어떤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대기업 레퍼런스가 있는지, 광고 회사의 매출 규모와 직원수에 초점을 맞추곤 했습니다.
그때마다 우리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인 데이터분석, 광고 최적화, 홈페이지SEO 등의 방법과 중요성을 강조하며 컨설팅하여 설득하였고, 광고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길 원하는 클라이언트들을 지금의 레퍼런스들과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급변하는 광고시장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클라이언트들에게 컨설팅 해드리고, 성공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면, 시장에서의 클라이언트의 약점은 무엇이고 무엇을 보완해야하는지 전략적 광고집행과 데이터에 기반하여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