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소개
요즘은 유명 연예인들도 온라인 매체를 통해 소통하는 시대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비즈니스의 중심이 레거시 미디어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뉴 미디어로 빠르게 전환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뉴 미디어 마케팅에 있어 구독자와 조회수가 높다는 이유로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닌 크리에이터 IP가 브랜드의 핏과 얼마나 적합한지를 누구보다 잘 아는 업체와 협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합리적인 단가에 적합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상생을 추구하며 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가는 것 입니다.
위더모먼트는 약 400팀의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모두가 즐거운 협업을 하며 상생할 수 있는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