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미나

긴급 솔루션, 스몰브랜드 매출 상승 패키지 (브랜드&이커머스)
  • 2024. 04. 23 (화) 19:00 ~ 21:00

  • 2024. 04. 23 15:00까지 (마감)

  •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

  • 55,000원

  • 총 25명 마감되었습니다.

밋업 호스트

문의하기


2024년 매출은 괜찮으신가요?

경기침체가 심화될수록 SMB의 생존·성장에도 빨간불이 켜지는데요.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지만 그 가운데서도 성장하는 기업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더이상 돈 넣고 돈 먹는 식의 광고 집행만으로 당장 매출은 고사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보장할 수 없는 이때! 고객에게 잊히지 않는! 고객이 꾸준히 찾는 비즈니스가 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핫한 비즈니스 모델을 꾸려온 양수석 · 양준균 리더님의 브랜딩 및 온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돌파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패키지 구성> 


1부(오프라인) :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브랜딩 전략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

· 일시: 20234 04. 23 (화) 19:00 ~ 21:30
· 장소: 마루180 지하1층 이벤트홀


2부(웨비나) : 2024 이커머스 트렌드 :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AI와 SaaS가 뜬다.

· 일시: 2024. 04. 30(화) 19:30 ~ 21:30
· 장소: 온라인 실시간 웨비나 (ZOOM)



부담은 줄이고 경쟁력은 올릴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실속 패키지(오프라인/온라인)로 구성했습니다.

· 참가비: 55,000원 (패키지 오픈 특가 20명) / 정가 148,000원

· 정원: 50명 (신청/입금순 좌석 마감)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차별성을 찾고 어필하여 스몰브랜드를 더 키우고 싶은 분

- 브랜드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수익 모델을 발견하고 싶은 분

- 한정된 예산으로 더 많은 매출을 원하는 분

- 리브랜딩하고 싶은 마케터, 사업자 등

- 이커머스 트렌드 및 SaaS 활용이 궁금한 분

-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이 궁금한 분




1부. 브랜딩 전략

· 일시: 20234 04. 23 (화) 19:00 ~ 21:00

· 장소: 마루180 지하1층 이벤트홀



당신의 브랜드를 표현하는 한 줄은 무엇인가요?

그 한 줄로,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만들고 남과 다른 차별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덜어내는 과정을 통해 나의 뾰족한 가치를 찾고 본질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스토리를 만들어 나만의 무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 무기로 세계관을 만들고 카테고리를 확장시키거나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도 있고,
어떤 방향으로 홍보를 해야 할지 길이 보이기도 합니다.
나아가 사업 아이템으로 어떤 상품을 구성해야 할지 발견할 수도 있겠죠.


혹시 빨리 가려다 브랜드를 표현하는 한 줄 정의를 제대로 못한 상태는 아닌가요?
상황은 점점 나빠지고 있는 것은 아닌가요? 더 늦기 전에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정의를 내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기획 스토리

수많은 브랜드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분들에게 도움 되고자 기획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9CM, 메가박스, 한섬 EQL, LF OFM을 거쳐온 잔뼈가 굵은 양수석님을 만났습니다.

핫한 브랜드들 뒤에 숨은 마케팅의 마법사 양수석님을 처음 뵙고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미팅을 하는 동안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경험했고, 앞으로 만들어가고자 하는 세미나 내용이 제 머릿속에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라는 한 줄로 요약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양수석님의 에너지와 브랜드가 진심으로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을 느끼고 왔습니다. 이러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아직 브랜드에 대한 정의가 부족하거나, 뾰족한 차별점이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주변에 필요한 분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연사 소개>


양수석 비즈니스 유닛 실장

現 닷슬래시대시 비지니스 유닛 실장

前 LF OFM - 라이브 커머스 사업 리더 및 브랜드 마케팅 팀장

前 한섬 EQL 사업 리더 및 마케팅 수석

前 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월드 (N.E.W) 한국 영화 마케팅 팀장

前 무신사 - 29CM 사업 리더 및 커머스 운영 총괄 담당

前 메가박스 신촌점 점장 / 메가박스 본사 총괄 마케팅 팀장

프레임을 거부하는 마케터
특정한 현상이나 문제를 대면할 때, 기존과 조금 다른 관점으로 접근합니다. 문제의 본질을 살펴보고 정성적, 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몰입을 통해 창의적인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마켓에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그 흐름의 시작을 여는 과정에 집중하고 급변하는 세상에 유연함을 가지고 전략적으로 생각하며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력

- LF OFM BI 구축 및 콘텐츠 기획

- 한섬 EQL BI 구축 및 프로모션 기획

- 29CM 커머스 브랜드 소싱 운영

- 한국 영화 마케팅 진행 (강철비, 장산범, 목격자 등 다수)

- 메가박스 제휴 및 신규 지점 런칭

- 넥슨 카트라이더 게임존 설치

- GS 칼텍스 씨네마 브런치 제휴

- 극장 런칭 : 대구,전주,울산,광주,신촌

- 트레바리 독서 모임 클럽장 (주제 : 일 벌이는 사람들)





<강연> 

29CM 창립 멤버이자 커머스 운영 총괄, 현 닷슬래시대시 비지니스 유닛 실장 양수석님의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실무 노하우가 녹여진 경험과 사례로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강연을 통해 브랜드(서비스)의 한 줄 정의 가치의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브랜드를 정의하는 시작점의 인식과 실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아가 참가객들에게 강연 이후 직접 해볼 수 있는 메뉴얼 자료도 제공됩니다.





<인터뷰> 


세상에 없던 새로움을 탄생시키는 양수석 마케터

1000:1의 경쟁률을 상상해 보신 적이 있나요? 😳

100:1도 아니고 무려 1000명 중 한 명. 오늘의 마케터 마라톤 주인공은 무려 이 경쟁률을 뚫고, 메가박스의 성장을 함께 하신 분입니다. IMF가 끝나고 영화관 산업이 태동하던 시기에 메가박스 신촌점을 오픈하며 초대 점장까지 커리어를 쌓으셨는데요. 거기서 멈추지 않고 29CM의 창립 멤버로 활약했다가 강철비, 장산범 등 영화 마케팅까지 담당한 오늘의 주인공. 하지만 그를 잡아끈 건 바로 이커머스 산업이었습니다.

플랫폼이라는 생태계 속에서 무한한 가능성과 기회를 찾아 나서는 마케터, 양수석 님을 만나보겠습니다.


인터뷰 확인하기
https://www.i-boss.co.kr/ab-74668-3324


해당 브랜드 세미나만 단독 신청을 원한다면?

https://www.i-boss.co.kr/ab-5817-326




2부. 이커머스 (온사이트 마케팅) 전략

· 일시: 2024. 04. 30(화) 19:30 ~ 21:30
· 장소: 온라인 실시간 웨비나 (ZOOM)


2024년, 이커머스 시장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feat. 여러분 회사 or 상품의 ROAS는 안녕하신가요?)


팬데믹 기간 동안 크게 성장했던 이커머스 시장이 이제 성장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죠.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Micro SaaS가 새로운 기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 Micro SaaS는 소규모 팀이나 개인이 운영할 수 있는, 특정 니치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의미함. 특히, 이커머스 분야에서 Micro SaaS는 비용 효율적이고,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줌


이번 4월 30일, 이랜드, CJ ENM, 쿠팡 등에서 활약하신 이커머스 업계 전문가 양준균 연사님을 모시고, 현재 이커머스 상황과 앞으로의 전망, 더 나아가 국내에서 성장 중인 Micro SaaS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


(1부)

· 2024 이커머스 트렌드 10가지

· 레드오션이 되어가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

(2부)

· Micro SaaS 시대의 기회 & 활용 전략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Micro SaaS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이커머스 시장의 트렌드와 Micro SaaS의 잠재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비즈니스 전략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광고 예산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는 마케터 및 이커머스 실무자 분들은 이번 웨비나에 주목해 주세요!




웨비나 타임테이블



[웨비나 참여 방법]

· 웨비나 1일 전, 등록하신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접속 링크 보내드립니다.

- 시간 관계 상 모든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포용 자료 제공 가능)

- 교육 자료는 웨비나 종료 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연사 소개



양준균 님

현) 코오롱 FnC 퍼플아이오 Business Success Part Leader

전) 네이처앤네이처 리테일사업부 부장

전) 쿠팡 retail Fashion Senior BM (과/차장)

전) CJ ENM 디지털커머스본부 PM

전) 이랜드 패션사업부 / 올리브스튜디오 주임




<참여 혜택>

1. 브랜드 정의 실습 키트 제공

발표를 들은 참가객들에게 강연 이후 직접 해볼 수 있는 메뉴얼 자료

(실습 키트 내용 : 브랜드 진단 항목 / 브랜드 맵 작성 / 브랜드 매니페스토 작성 등)


2. 아이보스 교육 쿠폰 제공
38만 회원의 피드백이 완성시킨 아이보스 교육, 온라인 2만원 할인 쿠폰


3. 신청자 전원 '코드앤버터' 한 달 무료 이용권 제공

코드앤버터는 개발 지식이 없어도 AI 또는 노코드로 '팝업, 이벤트 프로모션, 설문 양식' 등 을 생성할 수 있어요. 웹사이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보세요!



*코드앤버터는 노코드로 맞춤 팝업 제작이 가능합니다. 


온사이트 마케팅 전략 세미나 단독 신청을 원한다면?

https://www.i-boss.co.kr/ab-5817-327





💬 FAQ

✅ 신청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상단 '신청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행사 / 웨비나 1일 전, 사전(접속) 안내 알림톡 보내드립니다.

✅ 현장에서 결제할 수 있나요?

: 현장에서는 결제가 불가하오니 꼭 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 모임 장소 근처 주차가 가능할까요?

: 주차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주차비에 대한 지원도 불가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되나요?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모임(웨비나) 취소될 경우 언제쯤 안내를 주시나요? 

: 인원 미달 시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오프라인 모임 5일 전 100% 환불, 모임 4일~3일 전 50% 환불, 모임 2일 전 ~ 당일 환불 불가입니다.
: 웨비나 3일 전 100% 환불, 웨비나 2일 전 50% 환불, 웨비나 1일 전 ~ 당일 환불 불가입니다.

> 취소/환불 신청 시, ‘호스트에게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호스트 소개

밋업 호스트 문의

* 호스트 연락처는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스 밋업 연사가 특정 주제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모임입니다.

💬 연사/협찬/제휴 문의: network@i-boss.co.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boss_meetup

장소안내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