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 조군샵, 온라인 쇼핑몰 최초 어플리케이션 출시

입력
수정2015.01.02. 오후 2:2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남성의류 조군샵이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조군샵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조군샵 어플리케이션은 쇼핑몰 홈페이지에 있는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를 없애고, 아이디와 메일 주소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간편가입을 해 두면 상품 구매시, 별도의 회원정보를 따로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주소 기입이 완료 된다.

조군샵 어플리케이션에는 세일기간을 알려주는 푸시 알람기능이 있다. 만약 푸시 알람을 꺼놓았어도, 로그인을 하면 어떤 내용이 푸시 알람으로 왔는지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푸시 알람들을 확인하고 수신확인을 누르면 적립금이 쌓인다. 또한 스마트 딜리버리를 누르면 택배사와 자동연동이 돼 택배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조군샵은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모바일 회원카드도 출시했다. 어플리케이션 안에 있는 모바일 회원 카드는 조군샵 온라인 사이트 및 전국 10개 지점에서 통합으로 사용가능하다.

한편 조군샵은 조군샵 어플리케이션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그 친구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쇼킹한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 한국경제TV 뉴스|방송|연예스타] [☞ 한국경제TV 공식 페이스북|트위터] [☞ 한국경제TV Fun&툰] [☞ 한국경제TV 네이버뉴스 스탠드 Go!] - Copyrights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