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27 15:37
WLGNS12
좋아요 1
조회수 749
댓글 4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한번 진행했던 글에 예산을 추가해서 다시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같은 내용으로 새로 게시해서 홍보를 하는게 더 효과적인가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케이프님이 좋아합니다.
1
팔로우
종달새
신용성
별만네개
중국어세상박봉균
심플제이
poul0708
보스톡1
teani
빅토리컴퍼니
아타락시아
한지윤
바이럴이모에용
suliel
승승장기
보스톡8
긍정적인
리절트1
자연스톤
아삼륙
슬짱
치차리토
Creag
NATURE_1
마인드북
도보여행
치키차카초쿄줘
로즈골드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