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배너광고 효과 극대화 위한 방법?

2015.03.01 09:41

박제이크

조회수 2,100

댓글 3

 

안녕하세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리타게팅 광고로 타게팅 게이츠를 쓰고 있습니다.

 

저희 경쟁사 중 한곳에서 리타게팅 광고에 상당한 비용 쓰고 있는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경쟁사는 타게팅게이츠, 구글GDN, 모비온, 크리테오 등 여러가지 리타게팅 광고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문의 하고자 하는것은.. 광고비가 한정되어 있다고 했을때

 

한가지 광고에 비용 올인  VS 여러 광고사에 비용을 분산

 

어떤것이 더 나을까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다니엘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승환

03-135,0389

옆집업동이

03-122,4251

Dok2

03-121,4951

플라이

03-121,5771

박제이크

03-012,1011

Dok2

02-171,6581

울랄라123

02-162,8022

신용성

02-102,0794

마케톨로지

02-032,3905

최주녕

01-291,9342

타투라

01-213,5032

울랄라123

01-142,6663

무적LG

01-071,9611

타투라

01-022,8860

준댕이

12-171,6571

호빗

12-172,1220

박제이크

12-162,8840

울랄라123

12-081,7900

마2팀

11-212,2871

teensy

11-172,1131

맑음

11-146,4588

박제이크

11-053,1032

빙빙

11-052,4071

마케팅초보

11-052,4801

altoaid

11-032,0391

아장아장

10-312,5241

신용성

10-302,2622

송희원

10-292,2751

송희원

10-283,7773

마케팅초보

10-102,332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