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핏 듣기로는..
A신문사 배너광고의 경우 위치마다 입점을 해야한다고 들어서요..
좌측은 A대행사, 우측은 B대행사 하단은 C대행사
이런식으로 배너광고 진행이 가능한 대행사에서 입점을 해서
광고주들에게 판매를 하는 것 이라고 들었거든요..
그렇게 배너광고대행사가 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직접 배너상품이 가능한 신문사나 포털사이트에 문의를 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루트가 있나요?
GDN의 경우도 대행사들이 있잖아요...
그게 일반 광고주들도 구글에 직접 문의등을 통해서 진행이 가능한건가요?
결국 제가 궁금한 것은, 배너광고나 GDN등등이 일반 개인 광고주도 직접 가능 한 것인지,
아니면 배너광고, GDN 등등이 네이버 키워드 공식대행사 처럼
특정 자격조건을 얻은 대행사만이 할 수 있는건가요?
만약 후자라면, 지금 네이버 키워드 공식대행사가 몇 없고, 나머지는 대대행이잖아요.
배너도 마찬가지로 그럼 대대행이 많은 편인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