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상위노출 & 브랜드마케팅 후배들과의 이야기 3

2016.09.11 20:44

Jazzy

조회수 1,326

댓글 6

 

 

http://www.i-boss.co.kr/ab-74584-3477  (첫번째)

 

http://www.i-boss.co.kr/ab-74584-3482  (두번째)

 

 

 

1.2 에 세번째 쓰게 되네요

 

 

 

경쟁사에서 대기업에서 기용하는 광고모델을

기용했다 한다 그 광고모델은 대기업에서도 아주 인지도 높은 브랜드

광고모델을 한다고 한다

 

그리고 요즘 아주 잘나가기 때문에  제품의 브랜딩 효과에는 만점이라고

사내에서는 결론 내렸다고 한다

 

예를들어 삼성전자 에어콘 에도 국민스포츠요정 김연아 있고

유명한 화장품브랜드도  광고모델들이 있다

소주에도 광고모델 경쟁이 치열하고

 

브랜드마케팅을 위해 유명스타를 광고모델로 쓰는 경우가 아주 치열하다

 

대기업에는 해외유학도 다녀온 브랜드마케팅을 제대로 배운 사람들이

낸 전략이기 때문에 틀릴리가 없겠지

그리고 그 광고를 실질적으로 만든다는 제일기획이나 이노션 TBWA 같은

굴지의 광고대행사들도 해외유학까지 다녀온 엄청난 실력의 전문가집단들이니까

더더욱 틀릴리가 없겠지....

 

그리고 보통 광고대행사에서는  직접적인 판매와 관련된 광고가 아닌

저런 광고모델을 대대적으로 바이럴영역에 노출시켜 "브랜딩" 했다고 한다.

 

물론 중소사업자들 에게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름의 방법들이 있겠고

인터넷 마케팅 컨설팅 업체들에게 들어봐도 나름의 방법들이 있겠지만

다 멍멍멍 소리고 얼마나 유명한 광고모델을 쓰느냐에 따라

우리제품의 브랜드인지도가 올라가고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가 올라가면

브랜드마케팅이 성공하고 그러므로 상위노출을 덜해도

제품은 지속적으로 판매가 성장할것이고

 

따라서 경쟁사는 저렇게  브랜드마케팅을 위한 엄청난 투자를 하는데

우리는 브랜드마케팅이 안되고 단순 유입을 위한 상위노출만 반복하고 있고

그러므로 멀해도 경쟁사는 이길수 없고 

 

------------------------------------------------------------------------------------------------------

 

위의 경우처럼 생각을 할수가 있습니다.

 

4편에서 계속...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정해준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심진희

09-1897,868105

Jazzy

09-111,3275

신용성

09-111,0044

아이고

09-082,54926

아이마스터

09-071,85617

Jazzy

09-071,0646

승승장기

09-079141

산양

09-061,5221

Jazzy

09-051,9209

대기만성

09-011,1110

아이고

09-017011

아이고

08-317371

요즘

08-303,15231

백억만

08-299210

상상공장

08-252,88017

요즘

08-253,22139

08-225640

아이고

08-221,1850

요즘

08-222,36412

투창컨설팅

08-21957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