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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유혹하는 헤드라인 문구 30가지

2016.05.20 10:42

로만

조회수 5,197

댓글 14


고객을 유혹하는 헤드라인 문구 30가지

1. 당신 (You)

혼자 말하는 것이 아닌, 고객에 관해 고객에게 직접 말하는 것처럼 쓸 수 있습니다. 

물론 각각의 이름을 불러주는게 더 효과적이에요.

그게 어렵다면 세밀한 타겟 층을 언급하는 것도 좋아요.


2. 왜냐하면 (Because)

왜 구매나 콘텐츠 구독을 해야 할 필요가 있는지 고객에게 이유를 줄 수 있습니다.

 

3. 무료 (Free)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무료를 좋아하거든요. 그렇죠?


4. 가치 (Value)

고객이 잃는 것에 비해 더 많이 가져갈 수 있다고 은연중에 암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투자하는 것 대비 얼마 만큼의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인지 생각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5. 보장된 (Guaranteed)

고객들에게 손해를 최소로 언급하고 '확신'을 주세요. 

그래서 그들이 마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고,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고 느끼게 해주세요.


6. 놀라운 (Amazing)

고객들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해주세요.

왜 놀라운 것인지 타당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겠지요?


7. 쉬운 (Easy)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가 소비자의 인생을 얼마나 쉽게 만들 수 있는지 알게 해주세요.

정말 쉽다면 더욱 좋지요.


8. 발견하다 (Discover)

고객들이 알지 못하는 새로운 무언가라고 암시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남들은 아는데 내가 모르는 것은 참지 못하거든요. 


9. 지금 하세요 (Act now)

응답에 시간 제한을 둬서 즉각적으로 행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0.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Everything you need)

고객들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이야기를 듣도록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콘텐츠의 경우 필요한 것이라고 하면 집중해서 읽으려고 한답니다. 


11. 결코.. 않다. (Never)

"결코 다시는 걱정하지 마세요" 혹은 "결코 다시는 손해보지마세요"와 같이 부정적인 지적으로 혜택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12. 새로운 (New)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이야기가 해당 산업에서 최첨단이라고 느끼게 해주세요. 


13. 절약(Save)

돈이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은 가장 강력한 단어 입니다. 


14. 증명 (Proven)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혹은 비즈니스의 고객들에게 확실히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세요.


15. 안전하고 효과적인 (Safe and effective)

신체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손실이 매우 작다는 것을 '증명'해주세요.


16. 강력한 (Powerful)

당신의 비즈니스나 제품이 무척 튼튼하다는 것을 알게 해주세요.


17. 실제 결과 (Real result)

사람들은 결국 선택에 따른 결과를 알고 싶어해요. 


18. 비밀 (Secret)

모두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모두가 성공의 비밀을 알지는 못합니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알고 있는 비밀들을 드러내 보세요. (비밀인 것처럼 포장 할 수도 있습니다.)


19. 유일

당신의 해법이 전부인 것 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성공을 위한 세가지 해법]과 [마케팅 성공을 위한 "유일한" 3가지 해법]은 다르게 느껴지지요.


20. 즉시 (Instant)

사람들은 기다리는 것보다 즉시 접근할 수 있는 것에 더 매력을 느낍니다.

 

21. 해법 (How to)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겠다고 하면, 고객은 당신의 글을 더 읽으려고 할꺼에요. 


22. 상위계층 (Elite)

당신의 고객들을 세상의 중심으로 만드세요. 새로운 고객들을 더 높은 수준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23. 프리미엄 (Premium)

서비스의 질이 좋다고 의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4. 그러므로(Caused by)

그러므로와 같은 말은 소비자가 구매를 해야 하는 논리를 보강해줍니다. 

왜 구매해야 하는지 이유를 먼저 밝히고 "그러므로"를 넣어보세요. 


25. 더욱 (More)

결국 소비자는 자신의 선택이 가장 좋은 딜이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경쟁자보다 더 나은 점을 어필해보세요.

소비자가 선택을 통해 더욱 나아지는 점을 이야기해도 좋지요.


26. 세일(Bargain)

왜냐하면 소비자는 가장 저렴한 딜을 하기 원하니까요. 


27. 의무 없음 (No obligation)

당신의 고객을 위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주세요. 


28. 100% 환불 보장 (100% money-back guarantee )

말씀드렸잖아요. 고객은 리스크를 싫어해요.


29. 커다란 (Huge)

큰 할인이나 좋은 제안 등은 소비자의 심적 저항을 약하게 만들지요.


30. 재산(Wealth)

재산을 지켜준다거나,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으로 들립니다. 

특히 당신의 서비스가 돈과 관련된 것이라면, 소비자에게 그 말은 더욱 섹시하게 들릴꺼에요. 

위 단어들을 잘 조합해서 긴 문장으로 만들 수도 있어요. 


온라인을 활용하는 1인기업가에게 도움이 되는

헤드라인 문구들 입니다.


본문에서도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잘 응용하셔서 고객을 유혹하시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성 - 1인기업아카데미

출처 - http://cafe.naver.com/1stceo/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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