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페이스북이 들썩들썩 하죠?!
페이지 레이아웃 변경을 시작으로 유용한 기사를 상단에 노출시키겠다는 뉴스피드 알고리즘 변경까지~! 크고 작은 업데이트들로 마케터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있는데요. (오류는 그만 내자 페북아...)
찬찬히 살펴보니 페이스북이 상반기에 작지만 많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영자보스가 페이스북의 상반기 업데이트를 정리해봤습니다!! 그 내용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페이스북 광고 상반기 업데이트 총정리 1탄
1.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캠페인의 광고 게재 최적화 기준 추가
광고 게재 최적화 기준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도달'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도달'을 설정할 경우, 한 사람에게 광고가 자주 노출되지 않도록 광고 노출 '최소 간격(일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 전환 늘리기' 캠페인의 광고 게제 최적화 기준 추가
광고 개제 최적화 기준에서 '전환'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전환'으로 설정할 경우 광고 전환기간을 1일, 7일로 선택할 수 있어 구매전환기간이 긴 서비스의 사업자도 목적에 맞는 최적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성과 리포트 업데이트
광고관리자에서 열:노출위치를 선택하면 '타사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의 타겟 네트워크' 항목을 통해 오디언스 네트워크의 성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관리자에서 분석데이터 '시간'을 선택하면 시간별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반기에 일어난 페이스북의 변화는 이게 끝이 아닙니다. 다음시간에는 다른 영역의 업데이트도 알려드릴게요~! 이 밖에 여러분이 느끼신 페이스북의 변화가 있다면 영자보스에게도 알려주세요~!
https://www.facebook.com/ibosscokr/
아이보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시면, 더욱 빠르게 최신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